본문 바로가기
맛집

씨푸드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 할인받는 법!

by 따용만두 2022. 5. 1.

 

판교에 씨푸드뷔페가 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판교역 근처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가능합니다.

차량으로 방문시에는 주차도 가능하니 나오기 전 차량번호 얘기하고 주차시간 받으면됩니다!

(3시간 줬던것같아요 ㅎㅎ)

 

 

 

 

 

 

가격은 일반 뷔페보다는 약간 비용이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씨푸드 뷔페라 다른 뷔페에서 먹지 못하는

홍게나 전복 등 여러 씨푸드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바닷가 가서 사먹는 비용보단 훨씬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할인 받는 꿀팁!!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5~1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참 쉽죠..?

 

ㅎㅎㅎㅎㅎ

 

 

 

예약하고나서 백신완료자만 입점 가능하다는 문구가 떠서

너무 당황했지만..

백신패스 해제라서 상관이 없었습니다..ㅎㅎ 다행

 

 

이때 조금 불편했던거는 문의하려고 

문의전화를 했는데 당연히 일반 식당처럼 

가게 운영하고있으니까 영업시간에는 문의전화가 가능할 줄알았는데

 

평일 오전9시~오후7시에만 가능하더라고요..

 

그 외에는 다 자동응답서비스? 여가지고 답답..ㅠㅠ

 

 

아무튼 일단 먹으러 출발!!

 

 

앞에 놓여진 모형이 진짜 같아서 

하나하나 만져보는 귀염둥이씨

 

 

들어가자마자 딱 고급진 느낌 넘 좋습니다..

 

 

 

 

다른 곳이랑 다른점은 생맥주랑 막걸리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남자친구는 운전해야해서 혼자 술마시면 미안하니까

몰래 막걸리 퍼다 마시다가 걸려버렸는...

 

마지막에 생맥주 가져가시는분들 

생맥주말고 거품만 담아서 시선강탈..ㅎㅎ

 

 

 

마키노차야는 씨푸드뷔페지만

씨푸드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좋았던 점은 일반 뷔페와 다른 메뉴들이 많았다는 것!

피자나 파스타는 다른곳도 있지만

짜장면 오뎅나베 라멘 등 있는 곳은 잘 못봤는데

마키노차야에는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다양하게 다 있습니다.

 

150가지 프리미엄 메뉴가 있다고 하는데

 

150가지였는지는 안세어봐서 모르겠어요..

 

 

씨푸드 뷔페인만큼

다른 곳과 차별화된 스시를 기대했지만..

 

스시는 솔직히 

그냥 초밥뷔페 퀄리티였어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대부분의 요리가 맛있다는 점!

 

메뉴 다양하게 다 즐기도 디저트랑 과일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ㅎㅎ 완벽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이용 가능시간은 입장하고 예약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이며

예약하고 15분이 지났을 경우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된다고 하니 

예약 후 늦지 않도록 방문해서 

맛있는 씨푸드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