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청북 진짬뽕 맛집인정!! 공기밥 계란후라이는 서비스!

by 따용만두 2022. 5. 3.

 

청북 ic 근처에 있는 짬뽕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짬뽕은 이름에서부터 짬뽕 맛집임을 알 수있는데요!

 

근데 짜장면이랑 탕수육도 맛있다는 사실..♡

 

 

 

순두부짬뽕에 들어가는 순두부가

100% 국산콩일줄이야..

포스팅하면서 알게되었네요 ㅎㅎ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없어요..

 

그래도 점심시간되면 

사람 꽉 찰 정도로 맛집임을 알수있습니다~!

 

 

메뉴판을 사진 안찍어서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에서 이미지 가져왔습니다!

 

 

진짬뽕이 좋은 이유!

 

애기짜장 3세~7세 무료제공이 쉽지않을텐데

사장님의 배려심이 보이는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그 외에도 공기밥 무한리필,

계란후라이 셀프서비스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고 있는 점이 

진짬뽕을 더 좋아할 수 밖에 없게하는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맛!!!

 

이거 탕수육..

 

진짜 맛있어요..

 

진짜 탕수육 필수입니다 ㅠㅠ

 

탕수육.. 쫀득.. 쫄깃.. 바삭 

 

고기도 두툼하고 ㅠㅠㅠ

 

탕수육은 진짜 꼭 드셔보시는걸로!!

 

 

 

순두부짬뽕도 너무 맛있어요!

 

비주얼이 아.. 밥말아먹고싶다.. 싶은데 

 

마침 딱 공기밥 한공기도 줍니다..

ㅎㅎ

 

 

 

상호명이 진짬뽕이라고 짬뽕맛 맛있는게 아닙니다..

짜장면도 맛있어요 ㅠㅠㅠ

 

 

셀프서비스인 계란후라이도 야무지게 반숙으로 해서

톡 터트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윤기 좔좔 ㅠㅠㅠ 

 

 

 

청북 진짬뽕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