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카페 헤이헤이(hey hey)

by 따용만두 2022. 5. 27.

파주에는 정말 이쁜 대형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유명한 대형 카페를 가려고 하니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갈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파주 현지인 추천 카페

헤이헤이 (hey hey) 방문하였습니다.

 

 

 

셀로판 유리창(?)으로 눈길을 끄는 카페입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비치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이 좋더라고요!

 

곳곳에 비치된 인테리어조명이나 소품들도 너무 이쁩니다 ㅎㅎ

 

저는 친구들과 카운터 바로 앞에 있는 

이 자리를 차지했는데요!

 

다른 테이블들과 떨어져있어서 조금 더 우리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거울로는 인생샷 각!

(화장 안 하고 가서 인생 샷 못 건짐..ㅠ)

 

헤이헤이에서는 여러 가지 다양한 파티초, 파티소품들과

귀여운 보냉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냉백에 그려진 캐릭터는

헤이헤이의 대표 디저트인

파블로바 케이크 이미지인 것 같아요 ㅎㅎ

 

 

 

파블로바 케이크는 호주의 디저트로 

머랭을 사용해서 만든 케이크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파블로바 케이크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파블로바 케이크 대신에 소금빵과 스콘, 케이크를 시켰는데요

이런 빵에는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겠죠?

ㅎㅎ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소금빵, 스콘,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트레이마저도 이쁜 헤이헤이 ㅠㅠ..

 

 

소금빵 따뜻하게 데워 나와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며 

그동안의 못다 한 이야기들 나누니까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쁘고 디저트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헤이헤이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