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야당 술집 피맥당 /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by 따용만두 2022. 5. 25.

파주 야당역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술집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야당역에 도착하자마자 눈에 띈 곳이 피맥당이었는데요.

피자에 맥주 상상만 해도 설레지 않나요!! ㅎㅎ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얼른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에요.

 

내부는 넓지 않지만 은은한 조명과 

통유리창에 비치는 야경이 

분위기를 한껏 더 무르익게 해주는것 같았어요 ㅎㅎ

 

 

피맥당에서는 

SNS 이벤트도 하고있었는데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SNS에 업로드한 후 보여주시면

치즈볼 또는 감자튀김을 주신다고 합니다!

 

콰트로 피자 위에 올려진 감자튀김 먹어보니..

이 집 감자튀김 맛집이니까 꼭 감자튀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니 피자가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콰트로 피자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핫한 얼그레이 하이볼!!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12잔 마셨다는 그 

얼그레이 하이볼이 무려 할인까지 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피맥당은 마약 옥수수가 진짜 진짜 엄청 맛있다고 하길래

마약 옥수수까지 시켜주었습니다!!

 

 

눈치없이 코젤 다크 시킨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하이볼이라고 하면 왠지 쓰기만 할 줄 알고 

안 시켰는데 친구들이 맛있다고 하길래 

마셔봤더니 얼그레이 맛이 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결국 친구들 한잔씩 더 시켰다죠 ㅎㅎㅎ

 

그리고 마약 옥수수가 나왔는데요

비주얼 시선강탈!!

 

옥수수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김이 펄펄 나는 옥수수를

테이블에서 직접 손질? 해주십니다.

 

찰옥수수인지 한입 떠먹으면 진짜 엄청 달달하고 쫀득 쫄깃한 것이..

마약 옥수수 진짜 인정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콰트로 피자!!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에요.

더블 치즈, 페퍼로니, 불고기, 포테이토 

이렇게 4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포테이토 토핑이 어찌나 많던지! 

 

친구 한 명은 그냥 감자튀김 시킨 줄 알고 

포크로 감자튀김을 찍어먹더라고요.. (진짜입니다)

 

 

먹다가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다는 점!

 

파주 야당역 핫한 술집 원하신다면

피맥당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