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나이키 운동화 추천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

by 따용만두 2022. 4. 19.

진짜 사고싶었던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

 

No.1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에서 구매했습니다!

(머스트잇 사이트에 써있었음.. ㅎ-ㅎ)

 

배송비.. 눈감아..ㅠ

 

 

해외배송이라 오래걸릴거라고 예상했던것과 달리 

3월28일에 주문해서 4월5일에 받았습니다 ><

 

그리고 머스트잇의 좋은점은 주문대화라고해서 

판매자분께서 실시간으로 배송상태를 알려주니까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래서 넘버원인건가~ㅎㅎㅎ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바로 박스개봉!!

 

 

하 너무 마음에 들어ㅓ ㅠㅠㅠㅠ

 

저 옆에 나이키로고가 빛에 어떻게 잘 하면

간지나게 빛나던데.. 

하.. 행복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떤 바지에도 잘어울려버리쟈냐...

 

 

데일리로 신기 딱 좋은 운동화에요♥

 

사이즈 제가 발등이 높고 발 볼이 넓어서 

보통 운동화 235 신는데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는 여성용? 이라서 

남자분들은 한사이즈 업하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의 발은 여성용발이 아니기에

한사이즈 업할까.. 싶었다가 

 

나이키데이브레이크 235신을때 신다보니까 늘어나서 커지길래

 

그냥 235시켰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딱 맞았지만 235로 시키기 잘한듯합니닷 ㅎㅎ

 

그리고 더 놀라운건 착화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닥이 왜이렇게 폭신폭신한지.. 

 

진짜 추천추천!!

무엇보다도.. 존예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