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크서클 없애는법 / 다크서클 커버하기 / 다크서클 크림 아이레놀

by 따용만두 2022. 4. 20.

살면서 살찐것에 대한 고민만 했지

피부관련해서 고민은 해본적이 없었던 제가..

 

30살이 다가오면서 점점

피부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상해..

 

그 중 하나인 다크서클!!!!

 

원래 눈밑에는 애교살만 있었건만

지금은 애교살이 아닌 눈밑 지방만 차오르고..

 

심지어 피로에 쩔어서 다크서클이 무릎까지 올 지경이되었어요..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알게된 제품인데

진짜 너무 좋아서 추천해야겠쟈냐..

 

 

 

belabef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정가 39,800원인데 37%할인해서24,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택배비 3,000원이 별도로 있지만

스토어 찜하면 3,000원 추가 할인이 있으니까

 

결론은 24,800원!! 

 

 

구성은 아이레놀 본품과 

아이레놀, 아이레놀S, 아이레놀R 샘플도 같이왔어요 ㅎㅎ

(개이득)

 

샘플 뒷면에 

자세하게 설명이 써있어서 

너무좋았어요 ㅎㅎ

 

아이레놀은 평상시 외출할때 바르면 좋고

그것보다 더 커버를 하고싶으면 아이레놀S를 사용하면됩니다!

 

그리고 아이레놀R은 밤에만 사용하는 나이트케어로

자기전에 펴발라주고 자면되는데요 ㅎㅎ

 

아이레놀R 바르면 눈이 뭔가 따꼼따꼼 하더라고요..?

눈아파서 아 빨리 눈감고 자야겠다 생각이 드는데

 

다크서클의 가장 큰 원인인 

피로..

 

피로를 풀기위해 반강제로 잠을 재우는건가 싶기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본품인 아이레놀 개봉!

 

 

 

초점이 잘못잡혔네..

 

 

제품설명을 보면

밥알의 반만큼만 짜서 바르라고 되어있어서

정말로 조금만 짜서 발라보았어요!

 

기존 아이크림 생각하고 발랐다가는 큰일납니다..

 

약간 묽은 비비를 바르는 것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약하게 다크서클 커버가 제대로 되더라고요!

 

만약 많이 짜서 발랐을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커버되지 않고 

화장 뜬거처럼 되니까 주의하세욧..!

 

밥알 반크기만 바르면 쌩얼에도 

다크서클만 가볍게 커버해서 나가도 될 정도로 

너무 좋아요 ㅠㅠ

 

코로나시국이라 마스크 쓰게되면서

마스크에 화장묻는 것도 싫고 

굳이 마스크쓰는데 화장할 필요가있나 싶어서

요즘은 거의 생얼로 다니는데 

진짜 이 제품 칭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