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새치커버 틴트 추천/ 홀릭팩토리 563랩 타투핏 헤어틴트로 부모님 새치 커버해드려요~

by 따용만두 2022. 5. 10.

요즘 인스타그램 광고가 엄청 뜨는데요.

과대광고인줄 알면서도

광고에 혹해서 광고처럼 효과 있을까? 궁금해서 구매하게 됩니다.ㅎㅎ

 

이번에 내돈내산 한 제품은

홀릭팩토리 563랩 타투핏 헤어틴트입니다.

(365일을 거꾸로한건가..)

 

 

색상은 검정색, 브라운색 판매하고있어요.

 

머리색상에 맞춰서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현재 1+1하고 있어서 검정+브라운으로 구매할까 하다가 

저희 엄마 머리는 매우 밝은갈색이라서 

저는 브라운 1+1으로 구매했어요!

 

 

뚜껑을 열면 매직같이 생긴게 4개 달려있습니다.

플라스틱이 조금더 앞으로 나와서 

틴트가 두피에 닿지 않게 되어있는 구조라 좋습니다!

 

 

헤어틴트 모델은 저희엄마입니다!

엄마 머리가 많이 하얗네요 ㅠㅠ..

 

주기적으로 뿌리염색을 하시는데 

염색할때마다 돈도 많이들고, 자주들고 하잖아요.

염색약을 사다가 집에서 하자니 귀찮고 번거롭고..

잘못하면 피부에 염색되거나 얼룩덜룩 지기도 쉽고!

 

그럴때 헤어틴트로 슥슥 발라주기만 하면

새치커버 완벽하게 된다고 하니 

엄마를 위해 안사드릴수가 없더라고요!

 

 

 

방법을 머리에 헤어틴트를 빗질하듯

슥슥슥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엄마가 곧 염색하러 가실꺼라고 하셔서

시험삼아 살짝 슥슥슥 발라보았는데요

혹시 머리색이랑 안맞으면 어쩌지 싶었지만

헤어틴트가 무난한 브라운인건지

저희 엄마 밝은 갈색머리에도 자연스럽게 색이 들더라고요!

 

 

광고처럼 한번 슥 한다고해서 완벽하게 커버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번 덧칠할수록 새치가 가려지는게 보여서 신기했습니다!

 

 

헤어틴트 사용 전 / 후

비교를 위해 사진을 붙혀보니 정말 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과감하게 슥슥 더 덧칠하면 흰머리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루 지나고도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니 

색 빠짐 없이 그대로 착색 되어있더라고요!

 

새치 염색할 시기는 아직이고, 자주 염색하려니 비용도 부담되고

당장 외출은 해야하고 할때 

간단하게 새치 커버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부모님께 하나 장만해드리는 것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