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이브랩 두피앰플 / 탈모증상완화 앰플

by 따용만두 2022. 5. 2.

인스타그램 광고 보고 구매하게된 

바이브랩 리바이브 테라피 헤어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이름이 왜이렇게 긴가요..

 

그냥 한마디로 하자면

 

탈모 증상 완화 앰플입니다!!

 

 

보통 인스타그램 광고는 과대광고가 많아서

약간 거르고 보는데요..

 

바이브랩 속눈썹 영양제 효과봤다는 친구가 있어서 

혹시 이것도? 하는 생각에

 

구매하게되었습니다ㅎㅎ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탈모 완화 두피 앰플로

특허받은 10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모발에 영양감을 부여해 탈모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쁜 스티커와 

편지까지 들어 있네요 ㅎㅎ

 

 

 

포장을 제거하면 이렇게 마치 화이트 마카같은 긴 스틱이 나오는데요

 

뒤에 open - close가 적혀있는 곳을

open으로 돌려주고 

눌러주면 앰플이 나옵니다!

 

앰플이 나오면 원하는 부위에 슥슥 발라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됩니다.

 

냄새는 약간 파스냄새..?

민트냄새..?

 

저는 가르마를 한방향으로만 유지해서 

그부분이 좀 빈것 같다는 생각에 

가르마 탄 부분에 해주었는데요

 

정수리에 시원해지니까 정수리냄새도 안날것 같은 그런느낌!

쿨링효과까지 있어서 여름에 바르기 좋을 것같아요

 

인스타광고처럼 효과가 빵빵하게 있으면 좋겠어요 ><

 

비포 사진을 찍어놨는데 너무 휑한것 같아서.. 안올리고..

한달 후에 효과 있으면 비포 애프터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댓글